본문 바로가기
나의 취미/나의 취미 - 과거

[나의 취미 - 과거] 할리 데이비슨 다이나 슈퍼 글라이드 커스텀

by robust_Lee 2022. 11. 9.
728x90
반응형

[나의 취미 - 과거] 할리 데이비슨 다이나 슈퍼 글라이드 커스텀

[과거에 보유했던 할리데이비슨 다이나 슈퍼글라이드 커스텀 사진입니다. 당시 거제도에 살고 있었는데, 이 모델은 모델의 이름처럼 다이나믹하게 보여준 넘치는 파워가 꽤 인상적이었던 모델입니다. ]

 

 

새로운 애마 다이나 슈퍼글라이드커스텀입니다.

앞으로 나의 즐거운 바이크라이프를 만들어 주겠죠?

 

퇴근하고 능포 해안도로 한바퀴 돌면서 몇 컷 했습니다

 

 

 

미들 스텝 적응 안되네 ㅡ,.ㅡ;

틈봐서 포워드로 바꿔야겠다

 

 

공교롭게도 정차한 곳이 화장실 옆입니다.

그래서 좌측은 범위에서 제외

 

 

깔리니 T바

주행시 약간 공격적인 자세를 만들어주네요

만족할만 합니다.

 

 

저놈의 바이크 커버를 넣을 가방을 장만해야 할 거 같네요

 

 

728x90
반응형

댓글